모바일문의: dimare_clinic 모바일문의: dimare_clinic

온라인상담

  • Total:382 Page:1/39
고객 시술후기
번호 이미지 제목
382 디마레 시술후…

디마레 시술후기 -강추♥ 새글

팔자지방+브이라인+앞턱+리커버리 후기~♡평소에 웃을때 통통한 볼살이 너무 신경쓰였거든요~ 그리고 사진찍을때 볼록 올라오는 살이 …

글쓴이: 실버숙 | 날짜: 2019-01-21 | 조회수: 14

381 매직광대+팔자…

매직광대+팔자지방+브이라인 솔찍후기

얼굴이 진짜 스트레스 인데~ 디마레 가서 원장님하고 상담하고 수술할 부위를 찝어주셨어요.~원장님께서 저한테 지방흡입이 엄청 적합…

글쓴이: 순도리 | 날짜: 2019-01-17 | 조회수: 54

380 브이라인 + 이중…

브이라인 + 이중턱 완전 만족!! 감사해용~ 많이본글

이중턱이랑 볼살 그리고 통통한 턱라인은 정말 저의 큰 콤플렉스에요 ㅜㅜ 저는 얼굴윤곽도 작은편이라 지방조각으로 개선하기로 했어…

글쓴이: 미영뿜 | 날짜: 2019-01-14 | 조회수: 103

379 이미지 없음

한쪽팔자제거

제가갓어야 했는데 독감이 심하게 걸려 못갔네요 예전에 지방주입이 한쪽이 과하게되서 한쪽만 제거햇는데 아주잘되었어요 한쪽만…

글쓴이: 홍지영 | 날짜: 2019-01-11 | 조회수: 59

378 이미지 없음

매직브이라인후기

시술전 시술후 다음날 시술후 2주지난 사진이에용! 작년에 햇는데 6개월 지난지금도 만족해요 또 하구싶을정도로 ㅜㅜ 감사합니당

글쓴이: 댕댕냥냥 | 날짜: 2019-01-05 | 조회수: 58

377 자연스럽게 잘…

자연스럽게 잘된거 같아요:) 첨부파일 있음 많이본글

평소 얼굴에 지방이없어서 고민이 많았어요. 그러던중 친구가 지방이식을 받고왔는데 너무 자연스럽게 예뻐졌더라구요. 저는 지방이식…

글쓴이: 뾰로롱 | 날짜: 2018-11-16 | 조회수: 515

376 원장님고마워요…

원장님고마워요~~~이병원강추 첨부파일 있음 많이본글

안녕하세요 저는 아는사람통해 잘한다해서 병원을알게되어 수술해서 빛을봣는데요 제가 지방넣는수술도 많이하고 해서인지 캐릭터…

글쓴이: YR | 날짜: 2018-10-07 | 조회수: 948

375 턱+광대 두달반 …

턱+광대 두달반 후기 첨부파일 있음 많이본글

뼈를 깎는게 아니라 얼굴이 드라마틱하게 작아지지는 않지만 라인이 정돈됐어요. 다음주쯤에 세달 경과보러 갑니다~~

글쓴이: zxcvb | 날짜: 2018-07-04 | 조회수: 1419

374 5월 2일 팔자지…

5월 2일 팔자지방제거 받은 리얼후기입니당. 첨부파일 있음 많이본글

5월 2일 팔자지방제거 받고 한달차고 2주차 접어들었습니다.!수술은 정말 대만족이예요..볼빵빵하고 쳐진느낌때문에 나이들어보이고&nbs…

글쓴이: jawa | 날짜: 2018-06-18 | 조회수: 1390

373 6월9일에수술했…

6월9일에수술했어용 첨부파일 있음 많이본글

2014년에수술했었는 가심해서 진짜마지막이라생각하고했어요 지금땡기미하고있는데 일요일 병원문닫아서 혼자떼도괜찮은데 월요일병…

글쓴이: 뿌쀼뿌 | 날짜: 2018-06-09 | 조회수: 1195

글쓰기